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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처. 고객센터 이용 방법 총정리

쏘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카셰어링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과 간편한 예약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차량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쏘카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문의사항과 불편사항은 신속하게 처리되며,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쏘카를 이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하단의 고객센터 바로가기를 통해 해결해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소카 고객센터 바로가기

 

 

 

 

쏘카 고객센터 연락처

쏘카 고객센터는 고객 여러분의 문의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기 위해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1661-3315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를 걸어주시면, 친절한 상담원이 여러분의 문의사항을 해결해드릴 것입니다.

 

대표 전화번호: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61-3315
  • 사고접수 전화번호 : 1661-4977

사고 발생 시, 쏘카 사고센터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고접수 번호는 1661-4977으로 사고현장 촬영하고, 상대방 또는 목격자의 인적사항, 차량번호 등을 확인합니다. 사고접수 후, 쏘카 앱에서 사고 처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주말 및 공휴일: 운영하지 않음

 

 

 

고객센터 이용 방법

쏘카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때는 먼저 쏘카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자주 묻는 질문(FAQ)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많은 경우, FAQ에서 원하는 답변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FAQ에서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있다면,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 외에도 이메일을 통해 문의를 남기실 수 있으며, 이메일 주소는 support@socar.kr입니다.



 

쏘카 사고접수 방법

사고 발생 시, 쏘카 사고센터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고접수 번호는 1661-4977으로 사고현장 촬영하고, 상대방 또는 목격자의 인적사항, 차량번호 등을 확인합니다. 사고접수 후, 쏘카 앱에서 사고 처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쏘카를 이용하면서 불편사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 문의사항은 쏘카 앱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거나 포스팅에서 안내드린 상담원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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