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즈프릭 쇼핑몰. 로즈프릭 정숙. 로즈프릭 에이블리. 나는솔로 20기 정숙

이번 포스팅에선 20기 정숙 쇼핑몰, 20기 정숙 인스타, 20기 정숙 유튜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eat. 로즈프릭 에이블리)

 

이번 나는솔로 20기는 모범생 특집으로 치뤄졌는데요. 나는솔로 20기 출연자들 사이에서 단연 돋보이는 출연자가 바로 20기 정숙입니다!!

솔로나라 5일차에 과감하게 뽀뽀를 한 정숙 

나는 솔로 최초로 방송에서 뽀뽀를 한 출연자가 정숙이고 이 장면을 본 MC 3인들도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었는데요. 

 

20기 정숙님의 프로필, 학교, 쇼핑몰, 유튜브, 틱톡 다양한 정보 정리해 보도록 할께요. 

 

 

 

나는 솔로 20기 정숙 인스타

하단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정숙 인스타를 바로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나는 솔로 20기 정숙 인스타: instagram.com/yul_times

 

 

 

나는솔로 20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20기 정숙 쇼핑몰

 

 

 

나는 솔로 20기 정숙 쇼핑몰 로즈플릭

나는 솔로 여자 출연자 키스녀 20기 정숙의 직업은 LG전자 연구원에서 퇴사후 네이버 쇼핑에서 로즈프릭 에이블리 개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합니다. 

출신 대학교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며, 중학교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1등을 반에서 1등을 한 번도 놓쳐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영숙이 타고온 차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벤츠 C클래스 쿠페 C205입니다.

 

 

 

20, 30대를 겨냥한 로맨틱 섹시글램 쇼핑몰 로즈프릭 쇼핑몰 
현재는 비공개지만만 방송 후에 공개하실 것 같아요. 키는 160cm로 아담하며 몸무게는 50kg라고 프로필에 적혀있어요.

 

 

 

 

 

 

나는솔로 20기 정숙 틱톡 

나는 솔로 20기 정숙 틱톡: tiktok.com/@yul_times

 

틱톡에선 은밤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고 있어요. 공대여자의 일상소통이야기라고 프로필에 소개가 되어 있네요. 
팔로워도 7.3K입니다.

 

 

나는솔로 20기 정숙 유튜브 

나는 솔로 20기 정숙 유튜브: youtube.com/@Roseprick

 

유튜브도 있었네요, 아마도 지금은 계정이 비활성화로 닫혀 있지만 나는솔로가 끝난 후 구독자도 엄청 늘어날 거 같아요. 

 

 

 

나는 솔로 20기 정숙 과거 대학교  페이스북 사진

아마도 성형전 사진이라고 보여집니다. 

 

그리고 3, 4년전에 결정사에서 정숙을 만났다는 소개팅남이 밝힌 그녀의 인상에 대해서도 정리해 두었씁니다. 

 

 

나는솔로 20기 정숙 프로필 정리

지금까지 알아본 정보를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나는 솔로 20기 정숙 인스타: instagram.com/yul_times
  2. 나는 솔로 20기 정숙 틱톡: tiktok.com/@yul_times
  3. 나는 솔로 20기 정숙 유튜브: youtube.com/@Roseprick
  4. 나는 솔리 20기 정숙 로즈프릭 쇼핑몰 : a-bly.com/app/markets/43151

 

지금까지 로즈프릭 쇼핑몰. 로즈프릭 정숙. 로즈프릭 에이블리. 나는솔로 20기 정숙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나는솔로 20기 직업. 나는솔로 20기 정숙. 뽀뽀녀 정숙. 뽀뽀남 누구. 나는솔로 20기 촬영지 장소.

 

나는솔로 20기 직업. 나는솔로 20기 정숙. 뽀뽀녀 정숙. 뽀뽀남 누구. 나는솔로 20기 촬영지 장소.

나는솔로 20기 직업. 나는솔로 20기 정숙. 뽀뽀녀 정숙. 뽀뽀남 누구. 나는솔로 20기 촬영지 장소. 나는솔로 20기 모범생특집 남자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첫 등장 얼굴공개

thedayhascom.tistory.com

 

나는솔로 20기. 나는솔로 20기 직업. 나는솔로 20기 인스타(정숙 뽀뽀커플)

 

나는솔로 20기. 나는솔로 20기 직업. 나는솔로 20기 인스타(정숙 뽀뽀커플)

비주얼에 스펙까지 완벽한 나는솔로들이 20기에 등장하면서 모태솔로 특집에 이어 또다른 이슈를 몰고 오는 나는솔로 20기 첫방이 어제 방송되었습니다. 나는솔로 20기 솔로나라 20번지 자기소

thedayhascom.tistory.com

 

나는솔로 20기 직업 옥순 인스타 촬영지(범생이 특집) 출연자 비주얼 외모 화제 방송 최초 데이트 중 키스

 

나는솔로 20기 직업 옥순 인스타 촬영지(범생이 특집) 출연자 비주얼 외모 화제 방송 최초 데이트

나는솔로 20기 직업 옥순 인스타 촬영지(범생이 특집) 출연자 비주얼 외모 화제 방송 최초 데이트 중 키스 '나는 솔로(나는 SOLO)'는 대한민국의 ENA, SBS 플러스(SBS Plus)에서 공동 

thedayhascom.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