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 20기. 나는솔로 20기 직업. 나는솔로 20기 인스타(정숙 뽀뽀커플)

비주얼에 스펙까지 완벽한 나는솔로들이 20기에 등장하면서 모태솔로 특집에 이어 또다른 이슈를 몰고 오는 나는솔로 20기 첫방이 어제 방송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정숙이 뽀뽀 사태를 예고했습니다. 

 

 

첫 번째로 등장한 여자 출연자 영숙에 이어 무거운 케리어를 들고 들어오는 정숙은 오르막길에서 힘들어 하는 모습에 영호가 도와주며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이어 정숙은 개인 인터뷰에서 "내가 사귈 수 있고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 그거부터 확인이 돼야 진전이 될 수 있다"라는 코멘트를 덧붙였어요. 

 

이어 MC 송해나가 "그럼 마음에 들면 키스하나?"라고 말하자 데프콘은 "안 할 거야? 해야지"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짓는 모습이 재미있었습니다. 

 

 

이어 예고편에서 보인 것처럼 

'나는 솔로' 최초의 뽀뽀 사태의 주인공이 정숙으로 밝혀져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영상 속 정숙은 뽀뽀 후 "내 입술 어때? 촉촉해?"라고 묻더니 "음 짧아"라고 혀 짧은 소리로 애교있는 모습이 보였어요. 이

이경은 "드라마 대본 말고 남 키스하는 거 처음 봤어요"라고 놀란 모습을 감추지 않았어요. 

 

나는솔로 20기 촬영지 

낙동강과 금오산을 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이곳이라고 소개하며 이번 촬영지를 공개했어요. 

신비로운 솔로 나라 20번지 in 구미. 이번 촬영은 경북 구미에서 진행이 됩니다!! 

나는솔로 20기 직업나는솔로 20기 예고나는솔로 20기 촬영지나는솔로 20기 옥순나는솔로 20기 구미나는솔로 20기 영식나는솔로 20기 뽀뽀나는솔로 20기 인스타나는솔로 20기 정숙나는솔로 20기 장소나는솔로 20기 순자나는솔로 20기 특집나는 솔로 20기 출연진나는솔로 20기 지역나는솔로20기 친동생나는솔로나는솔로19기나는솔로 18기나는솔로다나는솔로 21기나는 솔로 20기나는 솔로 20기 직업나는 솔로 20기 정숙나는 솔로 20기 예고나는 솔로 20기 촬영지나는솔로20기 영식나는 솔로 20기 정숙직업나는 솔로 20기 옥순나는 솔로 20기 영수나는 솔로 20기 영숙나는 솔로 20기 광수나는 솔로 20기 장소나는 솔로 20기 촬영 장소나는 솔로20기 구미나는 솔로 20기 인스타나는솔로 20기 영숙나는솔로 20기 광수

나는솔로 20기 남자 출연자

나는솔로 20기 영수

영수의 직업은 소아과 의사입니다.  <나는솔로> 특징 중 하나가 의사가 정말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이상형으로는 외모적으론 17기 옥순을 뽑았고, 원하지 않는 여성은 능력에 비해 허영이 있는 사람이라고 하며 여자분의 학력도 본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직업이 의사이고 단정한 외모에 노래까지 잘해서 결혼식 축가도 5번정도 불렀을 만큼 매력적인 영수인거 같습니다. 

아마 인기가 꽤 많을거 같아요. 

 

 

나는솔로 20기 영호

다음으로 등장한 영호는 하얀 코트에 깔끔한 인상의 소유자네요. 

이상형으로는 한소희, 유인영과 같은 스타일을 선호한다고 밝히며 미인을 좋아하는 인상이었습니다. 

나는솔로 20기 영식

영식은 자기 휴가를 다 쓰더라도 인생의 반려자를 찾으려고 왔다며 강한 의지를 보였는데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라면 땅끝도 상관이 없다고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본인이 뽑은 매력 포인트는 자상함 이라고 해요. 

 

나는솔로 20기 상철 

다부진 체격에 훈훈한 외모가 매력적인 상철은 미국의 반도체 회사에서 프로세서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16살에 이민을 가서 미국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 20대를 보냈다고 인터뷰를 이어갔어요. 

 

나는솔로 20기 광수 

광수는 좀 특이하다는 소리를 듣는다며 인터뷰를 이어갔어요. 서울과학고 출신의 엘리트로 자기처럼 공부 못하는(?) 애들이 연대 간다고 합니다;; 조기졸업으로 연대를 갔다고 하는데요. 저희같은 일반인 입장에서는 딴 세상 이야기 아닐까요? 

본인의 이상형은 시원시원한 성격의 여성이라고 밝혔고, 소개팅 주선해준 사람이 여자 앞에서 양자역학 이야기 하지 말라고 했을 만큼 특이한 남자, 광수입니다.

 

나는솔로 20기 상철

마지막 출연자 상철은 국제학교 출신입니다. 

이상형으로는 교사나 과학 분야 종사자라고 이야기를 하면서 똑똑한 사람에게 매력을 느낀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나는솔로 20기 여자 출연자 소개

나는솔로 20기 영숙 

영숙은 대원외고를 졸업했다고 해요. 나는솔로에서 이상형은 14기 상철이라고 밝히면서 곰처럼 듬직한 체격의 소유자 라고 인터뷰를 이어 나갔어요. 

MBTI는 ENFJ라고 합니다. 

사람들이 다 좋아하는 성격이라는 말에 '별 특징이 없네'라면서 아쉬움을 표현하는 PD 였어요. 역시 연출가들이란 ㅜ

 

나는솔로 20기 정숙

과감한 패션을 선호한다며 자신을 소개한 정숙은 결혼 상대를 만나기 위해 결혼정보 회사에 천만원 넘게 썻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 그래도 짝을 찾지 못해서 <나는솔로> 나왔다고 합니다. 

높은 조건때문에 결혼을 못했다고 했는데 인터뷰에 나온 이야기를 했는데 그 조건이 외모 였어요!! 

자신의 외모 조건은 키스할 수 있는 남자라고 합니다.

방송에서도 대놓고 키스를 하는 초유의 사태가 예고 되었는데요. 이분 어떤 캐릭터일지 정말 궁금해 지네요. 

 

 

나는솔로 20기 순자

순자는 김해외고 출신입니다. 고등학교때 내신 1등으로 수석을 졸업한 재원이네요. 

남자 외모는 크게 신경쓰지 않지만 성격과 가치관, 미래 비전이 있는 스마트한 사람을 찾는다고 합니다.

서울 강동구에 자가를 소유한 능력자에요. 

 

 

나는솔로 20기 영자

영자는 남동생이 직접 데려다 주었는데요 자기 부르지 말고 남자랑 같이 오라며 응원을 보내는 남동생 응원이 귀엽기까지 하네요. 연대 경영학과 출신 엘리트입니다. 

마음에 드는 스타일로는 6기 영철, 모솔특집 12기 영철을 뽑았습니다. 남성적인 스타일을 좋아하는 영자입니다. 

 

 

나는솔로 20기 옥순

이 옥순은 7기, 모태솔로 옥순의 동생입니다. 자매가 모두 옥순이라는 공통점이 생겼어요. 

직업은 구글 소프트 엔지니어라고 합니다. 아이비리그 출신의 초엘리트인데 겸손하면서도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이에요. 

 

 

나는솔로 20기 현숙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동대학 약제학 석사를 졸업한 약사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나는솔로 20기 인스타 나이 직업 프로필 이름 실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인스타는 비공개인데 공개가 되는대로 바로 업로드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