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 20기 직업 옥순 인스타 촬영지(범생이 특집) 출연자 비주얼 외모 화제 방송 최초 데이트 중 키스

나는솔로 20기 직업 옥순 인스타 촬영지(범생이 특집) 출연자 비주얼 외모 화제 방송 최초 데이트 중 키스

 

'나는 솔로(나는 SOLO)'는 대한민국의 ENA, SBS 플러스(SBS Plus)에서 공동 제작하고 방영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2023년 현재 10기까지 방영되었습니다. 출연진들이 실제 이름이 아닌 가명을 사용하여 출연하며, 이들의 직업, 나이, 학력 등의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출연진들은 함께 생활하며 서로를 알아가고, 최종적으로 서로를 선택하여 커플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과정에서 출연진들은 서로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서로를 이해하며, 서로에게 맞는 짝을 찾아갑니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ENA와 SBS 플러스(SBS Plus)에서 방영됩니다.

 

 

나는솔로 20기 직업, 정숙과 관련된 포스팅을 하단에 첨부하였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하단에 포스팅을 첨부해 두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참고해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나는솔로 20기. 나는솔로 20기 직업. 나는솔로 20기 인스타(정숙 뽀뽀커플)


나는솔로 20기 직업. 나는솔로 20기 정숙. 뽀뽀녀 정숙. 뽀뽀남 누구. 나는솔로 20기 촬영지 장소.

 

나는 솔로 20기 미리보기

요즘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인 나는솔로 20기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나는솔로 20기 본방송은 2024년 4월 24(수) 밤 10시 30분에 시작이 되는데요. 이번 특집은 제목처럼 엘리트 특집이라고 하네요. 예고편만 놓고 봤을 때는 송혜나의 표정에서도 알 수 있듯이 남성 출연진들의 외모나 학력 직업이 대단할 거 같아요. 

 

 

보통 여자 출연자부터 편집본으로 보여줬던 거 같은데 이번에는 남자 출연자들부터 방송이 되었습니다. 

얼굴만 짧게 나와서 정확한 건 알 수 없지만, 나는솔로 MC 데프콘은 댄디한 스타일의 남자 출연자가 등장하자,  “이번 기수가 범생이 특집이래요” 라며 소개를 이어나갔습니다.

제목이 범생이 특집인 만큼 고학력, 고스펙이라는 말을 괜히 적어 놓은 게 아닐 것 같은 기대감이 듭니다. 

 

 

 

또다른 MC 송해나는 “훈남 특집 아니에요?”라고 감탄하면서,  깔끔 댄디 솔로남 등장에 "나 너무 좋아!"라며 사심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도 전파를 타고 전해졌어요. 

나는솔로 20기 출연남은 “사람이 괜찮으면 진짜 땅끝이라도 상관없다”라고 당차게 자신을 소개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솔로남 뿐 아니라 솔로녀 들의 등장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여성 출연자는 딱 2명만 공개되었습니다. 이중에 옥순이 있을지도 궁금해 지더라구요. 

 

이 중 한 솔로녀는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이 돼야지”라면서 솔직하고 화끈한 매력이 비춰졌습니다. 아마도 키스는 할 정도가 되야 연애도 시작할 수 있다는 말이 아닌가 싶은데요. 그만큼 외모도 중요하게 본다는 의미인거 같은데 어떤 의미로 이런 말을 하게 된 건지 조금 더 지켜봐야 정확히 알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예고 마지막 장면에서 급기야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3MC는 한 장면을 보더니 "으악!"이라고 동시에 찐 텐션을 터뜨렸습니다. 

 

이후 데프콘이 "뽀뽀했대요!"라며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어 더욱 더 궁금증을 자아내는 모습이었습니다. 

실제로 이번 기수에 데이트 중 키스를 한 출연자들이 나오는 건가 하는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예고편이 마무리 되었는데요. 엄청난 화제성 만큼은 정말 나는솔로 인정해야 할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나는솔로 20기 직업 옥순 인스타 촬영지(범생이 특집) 출연자 비주얼 외모 화제 방송 최초 데이트 중 키스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