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공지능 그림 무료로 그리는 방법(10초만에 초간단)

빙 이미지크리에이터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10초 만에 인공지능이 이미지를 그림으로 그려줍니다. 

아래 화면은 제가 직접 만들어 본 인공지능 그림인데요. 

만드는 방법도 매우 단순합니다. 

아래 보이는 텍스트 입력창에 내가 그리고 싶은 그림을 간단히 설명해서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잠시 후 아래와 같이 4개의 디자인이 나오네요. 

정말 딱 10초 걸리네요.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bing image creator) 무료 AI 이미지 그리는 방법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엣지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여 주셔야 합니다. 

본인의 운영체제에 맞는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해 주세요. 

Microsoft Edge 다운로드

 

빙 ai 크리에이터 접속

이미지를 만들기 전에는 엣지 브라우저에 로그인을 해주어야 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계정을 하나 만들어서 로그인해주시고요.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이 있다면 그대로 로그인해 주세요.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 bing의 이미지 생성기 페이지로 접속해 주세요. 

 

Microsoft Bing의 이미지 생성기

 

 

빙 이미지생성기 화면입니다. 

단어를 기반으로 이미지를 AI가 생성해 줍니다. 만들고 싶은 이미지를 이미지 설명 탭에 넣어주고 만들기를 클릭하면 끝!!

 

 

이미지를 만드는데는 시간이 조금 소요됩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저는 애플 아이폰을 그려달라고 요청을 해 보았습니다. 굳이 문장을 입력하지 않고 키워드를 짧게 입력해도 잘 만들어 주네요.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카테고리는 만화, 동물, 풍경, 음식, 제품, 캐릭터 등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어요. 

 

이미지 생성을 위한 부스트 코인이 오른쪽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부스트 코인은 매주 25코인씩 충전이 됩니다. 부스트 코인이 없어도 이미지를 생성해 주는 데는 문제가 없지만 단지 시간이 조금 더 오래 걸립니다. 

 

이미지가 생성된 것을 보시면 하단에 DALL-E 제공이라고 나와 있는 것을 보니까, 이미지는 DALL-E 기반으로 생성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인공지능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툴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 그리고 오픈AI 에서 만든 챗 GPT가 엄청 뜨거운 감자였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Gpt기반 인공지능 그림을 그려주는 이미지 생성 도구도 무료로 공개하는 모습도 보이고 적극적으로 검색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만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출시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