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싱글즈5 장새봄 인스타 직업 프로필 이혼사 자녀 사실혼 집반대 전남편 바람

돌싱글즈5 장새봄 인스타 직업 프로필 이혼사 자녀 사실혼 집반대 전남편 바람

 

한번 다년온 남녀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다룬 돌싱글즈 시즌5가 어느덧 두번째 화까지 방송이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5에 나온 출연자들은 90년대 mz생 특집으로 꾸려지고 있어요.

 

그중 장새봄의 이혼사유가 공개되면서 많이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이 게시는데요. 장새봄은 이혼 사유를 이야기하며 아직도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장새봄 이혼사유 시댁 반대

등장부터 센세이셔널했던 돌싱글즈5 장새봄이 눈물을 글썽거리며 등장해서 세간에 화제가 되었죠. 방송 막바지에 장새봄 이혼사유가 공개되었고 조금은 충격적이었어요.

과연 무슨 사연이 있었는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혼 사유를 말하기전 떨리는 감정을 억누르려 맥주를 한잔 들이키는 모습이에요. 

 

 

1년동안 거의 매일매일 울었다고 말문을 열기 시작합니다. 

 

 

 

이후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울음을 터뜨리고 말았어요. 

 

 

 

어느정도 울음이 진정이 되고나서, 내가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싶을정도로 매우매우 사랑했다고 밝혔어요. 

 

 

평생을 함께해도 좋을만한 상대라고 생각하고, 결혼을 결심하면서 부터 문제가 시작이 되었다고 해요. 

 

 

 

전 배우자의 부모님이 반대가 너무너무 심해서 부모님마져도 결혼에 참석하지 않았다라고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보통 이런경우는 집안에 재력이 엄청나게 차이가 나지 않을까 추측이 되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했지만, 그 끝은 결국 이혼이었어요. 

남편의 거짓말과 이성문제가 이혼의 사유였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이혼을 뜬금없이 통보받았다고 하는 부분이 충격적이었어요. 

 

 

남편이 "너 집 언제나가?" 그러면서 변호사와 이야기를 했다고 해요. 

그러면서 뭔가 이상한 걸 느끼던 찬라에,, 

 

 

SNS 계정을 알게 되었고, 거기에서 전 배우자가 어떤 이성과 함께 있던 사실을 알게되었다고 해요. 

 

 

전남편이 어떤 여성과 같이있는것을 발견하고 찾아갔다는 새봄이지만, 결과는 문전박대. 

그 여성에게 사실혼관계이지않냐, 라는 말과 함께 새봄은 결국 이혼을 받아들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 배우자의 상대여성분에게 어차피 혼인신고도 안한 사실혼 관계 아니냐는 모멸감이 느껴지는 발언도 바로 앞에서 들었다고 하네요. 굉장히 충격적이었을거 같아요. 

돌싱글즈에서는 자녀유무가  최종 선택에 굉장히 큰 영향을 끼치는걸로 알고 있어요.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다는걸로 볼때 장새봄 님은 자녀가 없지 않을까 추측이 됩니다.

 

 

돌싱글즈5 장새봄 프로필 

· 이름: 장새봄

· 이혼 2년차

· 직업 : 비서로 추정

· 거주지 : 서울

 

 

돌싱글즈5 장새봄 인스타 

  • 업데이트 예정

 

 

 

장새봄 이혼사유 방송영상

아래 장새봄님의 이혼사유를 이야기하는 방송영상을 첨부해 두었어요. 못보신 분들께서는 참고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맺으며

지금까지 장새봄 출연자의 이혼사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얼굴도 너무 예쁘고 아직까지 나이도 어린데.. 저런 어려운 일을 겪고 방송에 나오는 게 쉽지 않았을 것 같아요. 

상대 집안의 반대에 자기 부모님까지 참석하지 못한 결혼식을 올렸기 때문에 더더욱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도 컸을 것 같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