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싱글즈5. 돌싱글즈5 출연진. 돌싱글즈5 손세아. 돌싱글즈5 장새봄. 돌싱글즈5 박혜경. 돌싱글즈5 백수진. 여자출연자. 나이 직업 프로필 총정리

돌싱글즈5. 돌싱글즈5 출연진. 돌싱글즈5 손세아. 돌싱글즈5 장새봄. 돌싱글즈5 박혜경. 돌싱글즈5 백수진. 여자출연자. 나이 직업 프로필 총정리

 

드디어 돌싱글즈5 첫회가 시작되었습니다. 90년생들 MZ 돌싱들이 출연하는 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방송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만한 출연자들이 등장을 했는데요. 특히 여성 출연자들의 외모와 직업에 대한 관심이 매우 커졌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자출연자들의 기본 정보와 이혼사유 그리고 직업 나이 프로필과 같은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돌싱글즈5. 돌싱글즈5 출연진. 돌싱글즈5 손세아. 돌싱글즈5 장새봄. 돌싱글즈5 박혜경. 돌싱글즈5 백수진. 여자출연자. 나이 직업 프로필 총정리

1. 돌싱글즈5 손세아. 

 

* 이혼 1년차
* 직업 : 척추측만증 전문 피트니스 센터 대표

 

돌싱글즈5 손세아 출연자는 척추측만증 전문 피트니스 센터 대표로 케이슈로스라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대치동, 송도, 남양주, 분당 지점이 있는데 현재 손세아님은 대치동 지점에 대표를 맡고 있다라고 합니다. 

 

 

 

 

 

2. 돌싱글즈5 장새봄. 

* 이혼2년차
* 이혼사유 : 이렇게 행복할수가 있나 싶을 정도로 많이 사랑을 하였고 결혼 이야기가 나올때부터 전남편 집안에서 반대가 심하여 결혼식에도 오지 않았고 처가쪽도 참석을 할수 없었다고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이혼 2년 차 장새봄. 장세봄은 3~4주 전에 좋은 인연을 만나는 꿈을 꿨다라고 밝히며 느낌을 본다고 전했는데요. 장세봄이 꼽은 이상형은 "재미있으신 분, 생각만 해도 설렌다”이라고 대화를 이어나갔습니다. 

 

 

3. 돌싱글즈5 박혜경. 

* 이혼1년차
*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로 당차고 자신감 있는 표현이 돋보이는 출연자 

 

박헤경은 등장해서부터 MC들이 예쁘다, 혹시 배우?? 라면서 미모를 칭찬했고, 이지혜는 배우 정유미씨가 얼굴에 살짝 보인다라는 칭잔을 하기도 했습니다. 

본인 소개에서는 박혜경은 자신의 성격에 대해 “제가 주접도 많이 떨고 그래서, 이렇게 이야기하면 이상한 것 같은데 병맛(?), 제가 유일하지 않을까”라고 반전 매력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4. 돌싱글즈5 백수진.

* 이혼5년차
* 칠곡에서 온 백수진은 자신을 비타민으로 표현 7급 공무원이라고 하네요

 

이혼 5년차로 가장 오래된 백수현이 등장했어요. 평소 인기가 있느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없지는 않다고 이야기하는 모습에서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이 방송에 보여졌어요. 본인 이상형이 있다면 마음에 든다라고 솔직하게 고백을 하는 스타일이라고 소개하면서 지금까지 이 방법이 실패한 적은 없었다라고 이야기를 했어요. 

 

 

맺으며 

이번 시즌 출연자들도 역대급인거 같습니다. 여성 출연자 누구를 봐도 돌싱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만큼 젊고 예쁜 미모를 뽐내는 것도 그렇고 출연자 모두 톡톡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도 인상적이었어요. 

이번시즌에서도 꼭 좋은 인연을 많나 행복한 사랑을 키워나갔으면 하고 바래봅니다. 다음 회차가 매우 기대가 되네요. 

 

돌싱글즈 1회 하이라이트 영상 다시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ecndIdP5FCQ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