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 출연자 최종선택(나이 직업 인스타 자녀유무 커플) 총정리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 출연자 최종선택(나이 직업 인스타 자녀유무 커플) 총정리

 

 

 

 

나는솔로 돌싱특집 16기 최종 선택이 10월 4일 방송을 앞두고 모두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과연 16기의 마지막을 장식할 최종 선택에서 몇 커플이나 탄생할지가 초미의 관심사로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예고편에서 상철은 그동안 영자와 영숙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던 모습과는 다르게 영숙의 방 침대에 누어 마지막 어필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여기서 그는 상철이는 영숙이랑 잘되야지라며 멘트를 날리고 영숙도 싫지 않은 미소로 화답하는 모습이 비춰졌었다. 

 

그런가 하면 현숙은 영호와 마주안자 어떻게 다른 여자를 않을 수 있지라며 조심스럽게 말을 꺼냈고, 이에 영호는 안지는 않았다라며 해명하는 모습이 나왔다. 

 

 

16기의 대망의 최종 선택은 10월 4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약 그동안 회차를 못보신 분들께서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하니 시청해 보시기를 추천드린다. 

나는 솔로 16기는 티빙 다시보기를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으며, 티빙 기준으로 107화부터 시청이 가능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이 있으면 시청해 보시기를 추천한다. 

 

 

 

최근 나는솔로16기가 이슈가 되는 이유중에 하느난 일부 출연자들의 역대급 활약 때문이다. 그중 영숙이 집중적으로 조명이 되었는데, 영숙의 쇼핑몰이 시청자들로부터 호되게 질타를 받고 있는 상황에 더욱더 이슈가 된 모양이다. 방송에서 사과하는 행동을 보이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고소하겠다고 으름장을 놓는 등 적절하지 못한 대응에 시청자들의 공분을 산게 엄청 큰 이슈로 떠올랐었다.

아래 커뮤니티 포털에 들어가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체크해 보시면 더 재미있게 나는솔를 감상할 수 있을거 같아 추가해 놓는다. 

 

나는 솔로 갤러리 -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국내방송 카테고리로 분류된 나는 솔로 갤러리입니다. 나는 솔로 갤러리에 다양한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gall.dcinside.com

 

아래 포스팅도 관심이 있으시면 참고해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돌싱글즈4 베니타 인스타 (직업, 나이, 자녀) 제롬 최종 선택


30대 남자 선물 추천 (남자친구, 직장동료, 남사친, 남동생)10만원부터 50만원 대까지 가격대별 총정리


하트시그널4 여메기 유이수 충격 논란


하트시그널4 출연자 SNS 인스타 정리 (일반인데 팔로워가 이정도라니!!)

 

나는솔로 16기 여성 출연자 프로필 총정리

정숙

1986년생 37살

에너지 공기업 근무 10년차 과장

대구 거주중

자녀 없음

 

 

옥순

1988년생

서양화가

자녀 없음

 

 

영숙

1990년생 32살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소속 현 중고등학교 무용강사

대구 거주중

자녀 1명 본인 양육 중

 

 

 

현숙

1990년생

대학병원 방사선사로 근무

자녀 1명 본인 양육 중

 

 

 

 

영자

1992년생

삼성전자 근무

자녀 1명 본인 양육 중

 

 

 

순자

1994년생

인테리어 회사 대표 

울산 거주 중

12개월 된 딸 1명 본인 양육 중

 

 

남성 출연자 

광수

1982년생

스타트업 대표

자녀 없음. 

특이사항으로 2번의 이혼 경험

 

 

상철

1982년생 

보잉 근무

자녀 없음

미국 거주 중

 

 

영수

1983년생 

헬스트레이너

자녀 3명 비양육

 

 

 

 

영식

1983년생

LG에너지솔루션 근무

자녀 2명 본인 양육 중

사별

 

 

 

영철

1983년생 

환경부 공기업 근무

자녀 2명 본인 양육 중

 

 

영호

1987년생 

삼성디스플레이 근무

자녀 없음 

 

 

 

지금까지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자녀유무 커플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