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렌트 한글판 다운로드 방법 (유토렌트)

토렌트란 파일 전송 프로토콜의 이름이자 그것을 이용하는 응용 소프트웨어의 일종입니다.
비트토렌트를 이용하면 파일을 인터넷 상에 분산시켜 저장해 놓고 다수의 접속을 사용해 여러 곳에서 동시에 파일을 가져와 전송속도도 빠르고 효과적으로 파일일 다운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비트 토렌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비트토런트 프로토콜과 호환되는 클라이언트를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어요.
또 비트 토렌트를 이용해서 파일을 공유하고 싶으면 우선 토렌트 파일을 생성하여야 합니다.
토렌트 파일에는 공유하고자 하는 파일의 메타 데이터, 호스트 컴퓨터의 정보 등이 기록되며, 파일 확장자 명은 .torrent로 기록이 됩니다.

본문 최 하단에
토렌트 다운을 받을 수 있는 추천 사이트 링크 모음을 포함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유 토렌트를 사용하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다운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토렌트 한글판 다운로드 링크

 

1.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로드해 주세요

링크 : 구글 드라이브를 이용해 다운

 

유토렌트 한글판 설치방법


유 토렌트 다운로드 링크는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다운로드 한 유토렌트 셋업 파일 'uTorrent.exe'를 더블 클릭해 실행시킵니다.
잠시 후 프로그램 설치 클라이언트가 실행되면 아래 순서대로 설치를 진행시킵니다.

1. 프로그램 설치 클라이언트 창 오른쪽 아래 'Next'를 클릭해 설치를 진행시킵니다.

 

2. 프로그램 설치전 안내 사항이 나오면 마찬가지로 오른쪽 아래 'Next'를 클릭합니다. 


3. 유토렌트 라이센스 약관 창이 나오면 'Agree(동의)'를 해야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시작메뉴, 바로가기 아이콘, 데스크톱 아이콘을 만들고 싶다면 모든 옵션에 체크한 뒤 'Next'를 클릭합니다.

 

5. 파일 타입에 '.torrent, Magnet URLs,. btssearch'에 모드 체크한 뒤 Next를 클릭합니다. 

 .torrent : 모든 토렌트 확장자 파일을 토렌트 프로그램과 자동으로 연결시킵니다. 
 Magnet URLs : 모든 자석 주소를 자동으로 연결시킵니다. 
 .btssearch : 모든 비트 서치 파일을 자동으로 연결시킵니다.


6. 설치 완료 화면이 나타나면 'Finish'를 클릭해 설치를 마무리합니다.

 

7. 이제 바탕화면에 생성된 토렌트 실행파일을 더블 클릭해 프로그램을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유토렌트 파일 다운로드 방법

설치가 완료되고, 바탕화면에 μTorrent 아이콘이 생성이 됩니다.

 


 

 

 

토렌트 모음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토렌트 파일을 더블클릭해 줍니다.

 




 

그럼 토렌트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다운받을 위치를 선택해 준 후 '확인' 버튼을 눌러 진행합니다.

 


 

 

 

바로 다운로드가 진행이 되며, 다운완료 될때까지 창을 내려놓고 대기하면 됩니다. 

 


 

 

 

다운이 완료되면, 다운로드시 지정한 폴더에서 다운로드 된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유 토렌트 사용법 Q/A 

 

유토렌트 자동 업로드 및 배포 기능을 차단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토렌트는 배포자(시드)와 받는자(피드)로 나뉘어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기능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옵션 - 설정 - 대기열]로 들어가 배포 목표 값 아래 최소 비율을 "10 -> 0"으로 변경합니다.

유토렌트 프로그램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유토렌트의 경우 상단과 하단 왼쪽편에 디스플레이 광고가 나타납니다. 만약 광고 송출을 중단하고 싶다면 아래 과정대로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토렌트 실행한 뒤 [옵션 - 설정 - 고급설정]으로 들어갑니다.
[필터 -> offers.left_rail_offer_enabled -> 거짓 -> 적용]을 클릭하면 왼쪽 하단 광고 제거
[필터 -> offers.sponsored_torrent_offer_enabled -> 거짓 -> 적용]을 클릭하면 상단 광고 제거
[필터 -> gui.show_plus_upsell -> 거짓 -> 적용]을 클릭하면 왼쪽 하단 빈 화면 제거

 

토렌트 업로드 설정토렌트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설정 - 일정표]로 들어갑니다.  '업로드 속도 제한'에서 전역 최대 업로드 속도를 변경할 수 있으며 공백으로 비울 시 무제한으로 처리됩니다.  '다운로드 속도 제한'에서 동작하는 최대 다운로드 속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공백으로 비울 시 무제한으로 처리됩니다.

 

 

토렌트 다운 사이트 추천 링크 모음

 

토렌트 다운 사이트 추천 순위(2022.07.17)

토렌트 다운 사이트 추천(회원가입이 불필요합니다) > 토렌트 다운을 위한 사이트 순위 정리!! no 토렌트명  사이트주소 업데이트 일 1 토렌트쿨 ▶  https://www.torrentcool4.com/ 2022.07.17 2 토렌트큐

thedayhascom.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