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11 무료 정품 인증 방법 (KMSAuto 2024)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11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1 을 사용하다 보면 종종 오른쪽 하단에 Windows 정품 인증 이라는 문구와 함께 설정 창으로 이동하여 Windows를 정품 인증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다보면 메시지가 좀 신경이 쓰여요.  창으로 가려지지 않기 때문에 정품 인증을 통해서 없애주는 것이 좋습니다.

 

 

윈도우11 무료 정품인증 방법

천천히 따라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자세히 적어 두었으니 이번 포스팅을 끝까지 정독해 주시기를 부탁드려요 

정품 인증을 위해서는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정품인증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 주세요. 

 

 

 

 

윈도우11 정품인증 바로가기

 

1. 바이러스 탐색 기능 끄기 

KMSAuto는 윈도우에서 바이러스로 탐지하는 파일이기 때문에 실시간 바이러스 탐지 기능을 꺼주셔야 합니다.

윈도우 검색 버튼을 클릭한 다음 '바이러스 및 위협 탐지' 라고 검색해 주세요

 

설정 관리 탭으로 이동합니다. 

 

 

 

실시간 보호기능을 꺼 주세요. 

 

 

 

2. KMSAuto Net 실행하기

다운로드한 압축파일의 압축을 해제한 다음 KMSAuto Net.exe 실행파일을 실행해 주세요. 

 

 

만약  KMSAuto Net.exe 파일들이 없다면 1번 과정을 하지 않고 압축을 해제했기 때문입니다. 

다시 위에 바이러스 탐색 기능을 종료하고 실행해 주세요. 

 

 

3. 윈도우11 정품 인증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된다면 아래와 같은 정품인증 창이 나타납니다. 

Activation을 클릭해서 윈도우11 정품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윈도우 뿐만 아니라 오피스 프로그램 인증도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윈도우11 정품인증을 할 것이기 때문에

Activate Windows를 클릭해줍니다.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정품인증이 진행이 되며, 

정품인증이 완료가 되면 아래 오른쪽 화면에 보이시는 것처럼 Product succesfully activated 라는 문구가 확인되실 거에요!

 

 

윈도우 정품인증 워터마크도 사라지게 됩니다.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니 조금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윈도우 정품 인증을 하기 전에 표시되었던  Windows 정품 인증 이라는 문구가 사라진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인증을 했는데도 정품 인증 하라는 메시지가 계속 나오게 된다면 재부팅 후 다시 진행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판매처

이미지 가격 링크
189,000원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11 Home 처음사용자용


56,870원 마이크로오피스 365 퍼스널 오피스 PKC P10 QQ2
324,600원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11 Pro FPP 한글

 

 

지금까지 윈도우11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기존에 윈도우11을 사용하려면 정품인증 키가 꼭 필요해요. KMSAuto 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무료 인증이 가능하게 됩니다.

만약 윈도우 정품인증 key가 필요하신 분들은 포스팅 상단에 제품키를 구매할 수 있는 링크를 달아 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