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선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 (불법 복제품 일수 있습니다)

MS Office 오피스를 실행하면 Ofiice 오피스 라이선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라는 메세지 창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창은 오피스를 재설치하면 해결되기는하지만, 재설치 하기에는 시간도 많이 걸리고 무척 귀찮은데요

이럴 때 해결방법이 있어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롤백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오피스 라이선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피스 라이선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

우선 어떤 문제상황인지 확인해 보시죠

아래 화면처럼 오피스 실행시 불법 복제품을 사용 중일 수 있습니다. 라는 경구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소프트웨어 불법 복제품을 사용 중일 수 있습니다. 불복 봊게 소프트웨어는 멀웨어와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등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는 문구도 함께 나오네요. 

 

 

 

그럼 오피스 프로그램중 엑셀이나 PPT 워드와 같이 아무 프로그램이나 실행 해 주세요

그리고 좌측 상단에 있는 [파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좌측 하단에 있는 [계정]을 클릭 후 [업데이트 옵션 - 업데이트 사용 안 함]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에 아래에 있는 있는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후 압축을 해제해 주세요. 

압축해제 후 폴더에 있는 오피스 롤백 프로그램을 [마우스 우 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하여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Office.zip
0.00MB

 

그럼 위와 같이 Office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는중 이라는 화면이 나오면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잠시 기다리면 업데이트가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창이 나타나면 창을 닫아주세요

오피스 라이선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됩니다.

 

 

 

지금까지 MS Office 오피스를 실행하면 Ofiice 오피스 라이선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라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